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더 보기 »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 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여러 관련 업체들(결제대행사, 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 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소액결제현금화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끝으로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피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통신사별 차단 방법을 참고해 차단해 두시기 바랍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